여성코골이 이제 숨기지 말아요!





안녕하세요 코슬립수면클리닉입니다.


우리는 잠을 자면서 다양한 행동들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그런 증상들 중에서 현대인들에게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은 코골이가 아닐까 싶어요.

코를 곤다고 떠올리면 대부분 남성들의

우렁찬 코골이를 생각하지만 여성코골이를

앓고 계시는 분들도 못지 않게 많이 있답니다.





해당 증상은 남녀노소 상관 없이 나타나는데요.

왜 굳이 여성코골이라는 명칭을 붙이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원인이 조금 다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여성코골이의 경우 임신 및 호르몬의 변화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배가 불러올수록

숨쉬기 힘들어지고 혈액순환도 원활하지 않아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랍니다.





하지만 여성코골이 역시 증상이 계속 된다면

잠을 자다가 숨을 멈추게 되는 수면무호흡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임산부의 경우에는 이 증상이 태아에게도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신속히 검사를 받고

제대로 된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코슬립수면클리닉에서는 수면기사의 모니터링 하에

수면다원검사를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이 검사를 통해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과 심한 정도 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치료 계획을 세워드리고 있죠.





코슬립수면클리닉에서는 여성코골이가 나타나는

환자들에게 수술이 아닌 비 수술의 대표적인

양압기 치료를 권장해드리고 있는데요.

양압기는 별도의 약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들 역시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답니다!





실제로 양압기를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하신

분들은 증상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삶의 질도

개선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미 미국, 일본,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는

코골이, 수면무호흡증의 표준치료로

인정하고 시행 중이라고 하네요!





코슬립수면클리닉 신홍범 원장선생님께서는

직접 양압기를 사용하시면서 터득한 노하우들을

환자 분들께 전수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압력처방검사를 통해 개개인에 맞춘

조건을 세팅해드리고 있답니다!

그러니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빠른

치료를 통해 편안한 잠자리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코슬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