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기진 저녁시간 오늘도 역시 고기가 땡겨서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 하남돼지집에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작정하고 먹을 생각에 신이나서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부추랑 김치랑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기본반찬은 딱!! 고기를 먹겠다!!! 정도였고

여긴 명이나물이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잘 구워진 고기랑 명이나물싸먹으면 맛있는거 모르는사람 없잖아요 ㅜㅜ



저희는 모듬한판 600g짜리를 시켰는데

갈비살, 삼겹살, 목살 순서대로 구워주시더라구요

빨리 휙휙 구워주시긴 하는데

제 생각엔 좀 타게 구우시는듯 했어요 ㅠㅠ

고기 굽는 거 따라 맛 달라진다는데

좀 불안불안했지만 그래도 구워지는 고기에 눈을 뗄 수 없었어요 ㅎㅎㅎ




고기 굽는 중~




이렇게 다 구워진 고기는 철판에 올려주시는데

굽고굽고또구워서 모든 고기가 섞여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ㅜㅜ

김치랑 마늘은 이 다음에 구워먹었어요


되게되게 기대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그래도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으니까 OK!!



코슬립유라

Posted by 코슬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