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너~무 재밌는 드라마가 많아서

퇴근 후에 드라마 보느라 정신이 없어요 ㅎㅎ

저는 월화드라마는 낭만닥터 김사부,

주말에 도깨비!!

수목엔 드라마는 안보고 밀린 예능을 보고 있어요


코슬립유라



이번주 드라마 순위는 종합 1등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닐슨코리아 기준 29%!!

예전만큼이나 시청률이 높게 안나오는만큼

이정도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일일/ 아침 드라마 1등은 빛나라은수 입니다.

21.2%로 엄마가 정말 빼먹지않고 챙겨보시더라구요




월화드라마 강자는 낭만닥터 김사부 입니다.

드디어 유연석, 서현진의 러브스토리가 시작되고

이사장할아버지 수술이 시작되려 하는데

갈수록 더 흥미진진~


수목드라마는 푸른바다의 전설이 17%로 1등이네요

다른 요일에 비해 시청률이 낮지만

전지현, 이민호 주연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죠~

저도 완결이 나면 볼 예정입니다.



토일 드라마는 월계수양복점 신사들!

전체 시청률 1위인만큼 주말에도 꽉 잡고 있네요




금토 드라마는 뭐니뭐니 해도 도깨비 ㅜㅜㅜ

오늘 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다들 불금은 그만두시고

집에서 티비를 봐요 우리 ㅜㅜ


너~무 춥고 화가나는 요즘, 드라마 보시고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시길~

Posted by 코슬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