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먹고 나면 특히 고기류를 먹고 나면

상큼하고 시원한게 정~말 먹고 싶어지잖아요

저도 평소와 다름 없이 점심으로 매운찜갈비를 한그릇 뚝딱 하고 나서

그 앞에 위치한 카페 마망스테이로 향했어요

저번에 먹었던 바나나 요거트스무디는 없어서

저는 딸기랑 플레인 요거트스무디를 주문하고

딤채 즉석복권 두장을 받았어요


저번에는 커피 한잔, 쿠폰도장 하나더를 받아서

그거도 잘 썼었는데 이번에도 별 기대 없이

쓱싹 쓱싹 했는데요~



즉석복권으로 받을 수 있는 것들!!!

밥솥, 전기주전자, 텀블러같은 가습기 까지 되게 다양하고

좋아보이는데 이런것들을 커피한잔, 차한잔을 먹고

얻을 수 있다니까 안될걸 알면서도 기분이 되게 좋더라구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람도 많고!






짜잔~!!!!

저는 3등에 당첨 되어서

전기주전자를 받았습니다!! 


세상에 살면서 이런거 받아본적 거의 없는데..

추첨이라고는 초등학교때 걷기대회나가서

가시오가피즙 받은게 마지막이었는데 ㅎㅎㅎㅎ

첫번째 사진에서 부농부농 하늘하늘한 전기주전자를 받다니

기분 되게 되게되게 엄청 좋았어요


마망스테이 짱짱!!




들어오자마자 풀어본 주전자는

제것이 될 운명이었는지 핑크 색이었어요

완전 딸기우유색~

안그래도 자취방에 주전자 하나 없어서

맨날 복도에 있는 정수기까지 나갔어야 했는데

이젠 뜨거운물 콸콸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코슬립유라

이 즉석복권이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선릉역 주변에 계신 분들이라면

커피 한잔 할 땐 마망스테이 !!! 추천합니다~!!

Posted by 코슬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