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타코와사비 - 요즘 핫하다는 그 아이




술집에서 술안주로 자주 먹었던 

타코 와사비를 

이제 편의점에서도 쉽게 볼 수 만나볼수....

있을 줄 알았는데...ㄹㅇ 희귀품임 ㅋㅋ


저희집앞 편의점은 오후9시쯤에 물건이 새로 들어와서

그때 나가야만 겨우 구할 수 가 있습니다. ㅋㅋ


직업에서 입고시간 물어보고 가시는게 

헛걸음 안하시고 젤 편해여~





요날도 알바에게 물어보고 

알바생이 아직 정리되지 않은 박스에서

찾아서 줬어요 ㅋㅋ 제가 싹슬이 ㅋㅋ







밥에 비벼서 김에 싸먹어도 맛있구요

하나씩 집어먹어도 싸~하니 중독되는 매운맛!!



날것이기 때문에 되도록 구입후 바로 드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코슬립김현


Posted by 코슬립
,